커플을 위한 으뜸가는 성인용품 손가락 장난감, 핑거 가드


SEX를 할 때 남녀 모두를 위해 필요한 '콘돔'. 콘돔은 성관계 시 피임이나 성병을 예방하기 위해 만들어졌고 기능성 콘돔이 아니라면 연령과 무관하게 남녀노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평범한 콘돔은 앞쪽에 정액 주머니가 있고 맨 성기가 발기됐을 때 라텍스 튜브를 성기에 씌워 사용합니다. 콘돔을 사용할 땐 평가가 좋은 수단을 제대로 숙지 후 구사해야 합니다. 그릇된 비법으로 사용할 경우 콘돔이 찢어질 수 있고 결국 안 쓰니만 못한 여유가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인 콘돔이 상기와 같다면, 오늘 제안해 드릴 성인용품 '핑거 가드', 손가락 콘돔은 일반적인 콘돔과는 다소 다릅니다. 평범한 콘돔의 의무를 살펴보면 기본적으로 피임을 위한 것이지만, 조금 더 자극적인 쾌감을 위해 돌기가 있거나 형광을 띄는 등등 독특한 형태를 가진 것도 있습니다. 그렇지마는 이들 전부 평범한 콘돔이라고 할 수 있죠. 바나나몰 쇼핑몰 비법이 동일하고 그 용도도 기본 틀에서 벗어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반면 '핑거 가드'는 피임을 위한 콘돔이 아닌 잠깐 더 자극적인 에로틱 사랑을 위해, 여자의 성기를 보호하는 용도로 쓰이는 성인용품 콘돔입니다. 핑거 가드라는 이름처럼 손가락 하나의 사이즈에 맞게 제작된 콘돔이죠. 휴대성이 좋고 사용하기가 그윽이 간편해 이즈음 젊은 남녀 사이에서 힘들게 활용되는 섹스 토이이기도 합니다. 조금 더 밀착된 정서를 사용하기 위해 보통의 콘돔처럼 초박형 상품이 나오기도 펼치고 돌기가 있어 잠깐 더 고소한 흥분을 주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손가락 콘돔, 핑거 가드는 혼자서 자위할 때, 서로를 자위해줄 때, 남성이 여성의 질 내 자극을 주기 위할 때 사용합니다. 맨손을 사용하기보다는 콘돔을 사용해 잠깐 더 위생적인 자위나 에로틱 만남을 가능하게 만들죠. 아무래도 여성의 생식기는 남성과 달리 내부로 들어가 있는데, 박테리아가 많은 손가락을 손수 넣게 되면 비위생적이고 손톱으로 인해 질 제 손상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핑거 가드는 질 벽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세균 감염도 막아줍니다.

핑거 가드의 보통의 사용 가이드 외에도 용도는 있습니다. 때로는 애널 섹스를 즐기고 싶어하는 분도 있거든요. 애널 섹스 시 위생을 위해 핑거 가드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항문에 멋진 남자 손가락을 넣기는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까요.

▣ 핑거 가드, 잘 사용하면 오르가즘 그 자체

사실 삽입보다 더 짜릿한 자극을 줄 수 있는 전략이 바로 핑거링이기도 합니다. 단단한 남자의 성기는 질 내 삽입만 가능하지만, 손가락을 사용하면 훨씬 많이 자유롭게 섬세한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이죠.

물론, 일반적인 성인용품(바이브레이터, 우머나이저, 딜도 등)와 같은 빠른 자극은 어렵지만 여성의 성감대를 확실하게 짚어 내거나 조금 많이 섬세한 자극으로 흥분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직접적으로 손가락을 넣고 자극할 수 있어 애액의 정도나 클리토리스의 단단해지는 정도까지도 전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두 개의 손가락이 아닌 조금 많이 편하게 활용 가능한 인간이라면 훨씬 많이 폭넓은 자극도 가능하죠.

시작 핑거링을 한다면, 모든 게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조금만 능숙해진다면 그 누구보다 빠르게 베스트의 오르가즘에 도달하는 방법도 깨달을 수 있습니다.

▣ 클리토리스, 지스팟을 위한 섹스 토이

핑거 가드에 대해 잠깐 많이 집중해서 이야기하자면, 여성의 클리토리스와 지스팟을 더욱더 집중적으로 공략하기 위한 성인용품입니다. 일반적으로 남자 성기나 체위만으로는 숨어 있는 클리토리스나 지스팟을 공략하기 힘들기 때문이죠. 게다가 능숙한 유저가 아니라면 그 위치조차 발견하지 못한 게 대다수입니다.

그럴 때 핑거 가드로 클리토리스를 부드럽게 자극해 상대방이 관심있는 마찰 수위를 찾아가는 것도 방법입니다. 지스팟을 찾는 건 다소 시간이 걸리겠지만, 손가락을 잘 꺾어 찾아본다면 핑거 가드를 활용한 평강한 섹스 전략을 하나 많이 알게 될 수도 있습니다.

▣ 부드럽게 휘저을 것

핑거 가드를 끼고서 우악스러운 행동은 삼갑니다. 성인용품 핑거 가드를 전부 관리하기 위해서는 무지막지하게 여자의 성기를 공략하는 것이 아니라 부드럽게, 더욱더 부드럽게 여성의 성기 내부와 외부 모두를 탐구할 수 있습니다. 조금만 익숙해지면 건조했던 곳이 축축하게 젖어가는 것을 리얼타임으로 느낄 수도 있죠.


핑거 가드를 잘 조작해 보세요. 삽입으로 넘어가지 않더라도 단숨에 여성의 저의를 휘어잡을 수 있는 장점인 끝내주는 팁이 될 수 있답니다.

Views: 1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4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