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

Blog Posts

How to Find the Best Online Course in Miracles

Posted by Best Video on September 3, 2024 at 1:26am 0 Comments

In a world increasingly filled with stress, anxiety, and a search for deeper meaning, many turn to spiritual teachings for guidance. Among these teachings, A Course in Miracles (ACIM) stands out as a profound spiritual text that has inspired millions around the world. For those seeking to explore its wisdom, online courses offer an accessible and convenient way to engage with the material. However, with so many options available, it can be challenging to find the best online Course in Miracles… Continue

대구 이석증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국내 유일의 소아청소년과 전공병원인 대구 이비인후과 우리아이들 의료재단(이사장 정성관) 우리아이들병원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진자 재택치료 병원으로 지정, 소아청소년 확진자는 당연히, 일반 성인 확진자 치유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코로나(COVID-19) 증상 케어에서 응급 출동, 확진자 불안감을 해소해 치유에 도움이 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단계적인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바이러스) 바로 이후 확진자 급하강에 따라 재택치료 확진자도 증가하고 있어 부족한 인력 충원 등에 대한 정부 원조가 시급한 실정이다.

우리아이들병원(구로, 성북)은 지난 10월 19일 코로나(COVID-19) 재택치료병원으로 지정됐다.

정성관 이사장은 지난 28일 “국내 유일의 소아청소년 전공병원으로 남들의 미래인 아이들이 COVID-19를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며 “우리아이들병원은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2명, 재택전담 간호사 3명, 행정지원인력 1명으로 23시간 비상체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고 소개했었다.

하지만 요즘 위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로 인해서 확진자가 급상승하고 이에 따른 http://edition.cnn.com/search/?text=대구 이석증 재택치유 확진자도 증가함에 맞게 의료인력을 추가로 충원할 계획이다.

우리아이들병원은 최초에는 재택치료를 할 확진자를 10명 정도 전망하고 인력과 장비를 마련했는데 현재는 하루에 관리하는 확진자가 114명으로 많아진 상황이다. 이중 절반 강도가 소아확진자이고 나머지는 보호자 및 성인 확진자이다.

재택치료는 전화 및 화상을 통해 하루에 7회 이상 모니터링을 하고 있으며 병자의 건강상황, 체온과 산소포화도를 확인하여 증상 악화 여부를 확인하고 응급상태이 생성하면 보건소로 연락해 응급출동을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우리아이들병원의 말을 인용하면 지금 케어하는 재택치유 확진자 중 응급출동은 하루에 1건 정도이다.

정성관 이사장은 “요즘 위드 코로나19 실시 후 확진자들의 급감으로 병상 확보가 어려운 상황에서 재택요법이 효율적인 의료자원의 배분 방식이 될 것”이라며 “우리아이들병원은 최적화된 업무 배분을 통해 모범적인 재택치료를 하고 있습니다”고 강조하였다.

허나 환자 진음주에만 의존해 진료를 하는 것이 재택처방의 한계라며 새로운 기술들이 개발되기를 기대했었다.

특히 확진자 급상승에 따른 의료진들의 부담이 커지고 있는 것은 걱정하게 되는 부분이다.

정 이사장은 “재택요법을 실시 할 경우는 하루에 케어하는 확진자를 60명 정도 예상해 인력을 배치했는데 위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로 인하여 확진자가 급감해 많은 부담이 된다”며 “위드 코로나(COVID-19) 이후 초․중․고교가 정상 등교하면서 소아청소년 확진자 증가했다는 정보는 아직 나오지는 않았지만 재택처방을 하는 소아청소년 확진자가 기존 50여명에서 며칠전 20명까지 많아진 것을 살펴보면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현재는 재택요법을 하는 확진자가 114명까지 증가하 의료진들의 부담이 커지고 있을 것입니다”고 우려했었다.

이에 의사와 간호 인력을 확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쉽지 않아 인력 충원에 대한 정부 원조가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여성우 부이사장은 “소아청소년 전문의 7명과 코로나 바이러스 치유 경험이 있거나 종합병원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는 중간 간부급 간호인력을 고용할 예정이지만 인력 충원이 쉽지 않다”며 “확진자 급증에 따른 재택치료를 담당할 인력 확보를 위한

Views: 5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4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