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의 손으로 말고, 으뜸가는 성인용품 텐가 에그로 행복하세요


귀엽게 생긴 남자들의 성인용품이 있습니다. 즉시 '텐가 에그'죠. 세계적인 성인용품 브랜드 TENGA는 전 세계 45개국에서 약 5000만 개 이상의 성인용품을 판매했습니다. 텐가라는 뜻은 '바르고 우아하다'라는 일본어를 의미하며, 그 뜻을 그대로 실현한 듯 전혀 성인용품 같지 않은 디자인으로 호평받습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각양각색 종류의 자극과 쾌감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텐가는 오늘도, 지금도 꾸준히 팔리고 있는 성인용품입니다.

텐가 제품군 중에서도 제일 쉽고 쉽게 참고로 부담 버리고 참석할 수 있는 성인용품이 있습니다. 신속히 사나이 자위기구 '에그'입니다. 수많은 형태의 자위기구 중에서도 텐가 에그는 '입문용' 만큼 생각하면 가능합니다. 위생적인 자위를 즐기고 싶다면, 일회용 오나홀 에그와 찰떡궁합이죠. 평소 손으로 상당한 부분을 해결했다면, 지난주부터 에그를 활용해서 즐겨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손맛과는 딴 맛, 다채로운 형태의 에그가 구비되어 있어 마치 맛별로 골라 만지작거리는 이점이 있습니다. 상시 판매 종류는 약 22종 정도이며, 소중한 기념일이나 이벤트를 할 때는 한정판 에그를 판매하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기념하고 싶은 날, 혼자라면 텐가 에그 오나홀로 위로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텐가 에그 버라이어티 팩

텐가 에그의 기본 제품입니다. 텐가 에그 버라이어티 팩은 총 6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치 여섯 알이 들어 있는 달걀 한 판을 떠올리게 가능합니다. 제품마다 이름이 다 다르고 그 이름은 에그 겉면에 포장된 패키지 안에 새겨져 있습니다.

역시, 패키지마다 어떠한 느낌인지도 잘 설명되어 있는데요. 만약 물방울처럼 모양이 새겨진 에그라면 실제로 내부 돌기 또한 물방울처럼 설계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설사 실눈처럼 줄이 마구 그어져 돌아다닌다면, 실제로 직원간 돌기는 실눈이 마구 그어진 형태로 제작된 것입니다. 대충 어떠한 느낌인지 상상해 보면서 텐가 에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텐가 에그 버라이어티 팩은 본래 시리즈 외에도 버라이어티 2 팩 버전도 있습니다. 많이 강해지거나 특별해진 것 버리고 돌기 모양이 변동했다는 것에만 차이가 있습니다.

▣텐가 에그 버라이어티 하드보일 팩

조금 많이 심란한(?) 자극을 원한다면 한 방법 많이 업그레이드된 성인용품 하드보일 팩을 선택해도 좋습니다. 상대적으로 다소 심심해 보였던 버라이어티 팩과 비교하면 다채로운 종류의 돌기와 색다른 용의를 참가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홍보하기로는 고탄력 실리콘을 사용해서 더욱 강한 의사를 받을 수 있다고 허나, 현실 스탠다드와 자란 차이가 있는 건 아닙니다. 쾌감의 강도에 집중하기보다는 반대로 텐가 에그의 종류마다 다 다른 돌기 디자인에 다채로움을 느끼는 것에 포커스를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텐가 에그 어디를 자극해야 할까?

오나홀 성인용품 제품이라고 하면 크게 페니스 제일 끝까지 쭉 밀어 넣는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부드러운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 페니스 끝까지 당겨 쾌감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실리콘 자체는 무지무지 얇디얇아 페니스 전체에 흥분을 주기엔 다소 모자랍니다.

그래서인지 추천해 드리고 싶은 부위는 '귀두'입니다. 바나나몰 깊게 당겨 사용하지 않아도 귀두 자극만으로도 기필코 강한 자극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예민한 귀두를 강조해서 이색적인 종류의 성인용품 에그 돌기를 더욱더 강렬하게 느낄 수도 있습니다.

혹시라도 강한 자극이나 조임을 많은 경험을 갖고 싶은 분이라면 입문자용 성인용품 텐가 에그는 다소 재미없는 오나홀이 될 수 있습니다. 조이거나 압박을 주는 오나홀과는 전혀 관계가 없는 제품이기 때문이죠. 텐가 에그는 언제나 간편하게, 원할하게 자위하고 싶은 분이나 귀두에 색다른 경우를 맛보고 싶은 분에게 권유해 드리고 싶은 무진 입문자용 성인용품 오나홀입니다.

물론 처음부터 강한 자극을 많은 지식을 갖고 싶은 분이 있겠지만, 성인용품을 이제 막 입문하셨다면 에그로 천천히 노하우를 올라가는 것도 산뜻한 방법입니다. 처음부터 진짜 강한 자극에 1분도 안 버티고 힘이 빠진다면 심지어 많이 발육된 자괴감이나 소위 현타가 오기 쉽습니다.

스텝 바이 스텝, 성인용품 세계에 시작 입문했거나 향후 단계별로 강도를 높이고 싶다는 가능성이 돌아다닌다면, 손으로 말고, 텐가 에그로 시작해 보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Views: 1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4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