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섹스 체위 가능하게 만드는 일류의 성인용품


인류가 태어나 우리가 이 자리에서 보통의 일상생활을 하기까지 추가적인 것이 없었던 적은 없었습니다. 늘 매일 우리는 새로운 것을 추구했고 또다시 새로운 것을 찾아갔습니다. 궁금한 것을 알게 되면 부수적인 것을 알게 된 것이고, 없었던 것을 만들어 내면 추가적인 것을 만들어 낸 것이죠. 문제는 부수적인 것이 언제든지 새로운 것일 수는 없다는 것이죠.

바나나몰 지나면 우리는 추가적인 것을 '익숙한 것'으로 받아들입니다. 지난날에는 새로웠지만, 최근에 더는 새롭지 않은 익숙한 것이 되는 것이죠. 관심있는 사람들을 매일 향해 익숙해지다 보면 나중에는 좋아하는 감정인지 익숙함에 적응이 된 것인지를 구분하지 못하는 사정이 찾아오기도 하죠. 마음도 그렇지마는, 몸도 그렇다는 것이 문제인데요.

처음에는 새로운 사람과의 섹스가 흥미로웠지만,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그 회원들이 익숙해지고 그 사람과의 섹스도 익숙해집니다. 그러다 생각하면 원할하게 상대방의 관계에서도 '권태기'가 찾아옵니다. 몸도 마음도 말이죠!

스스로의 감정선에도 바이오리듬처럼 오르락내리락하는 과정이 필요하지만, 에로스 사랑을 하는 데도 힘들게 각양각색 형태의 변화를 줌으로써 스스로의 몸에 익숙해지지 않도록 만드는 명망있는 과정이 필수적입니다. 즉, 늘 추가적인 마음이 들도록 조금씩 변화를 주는 것이죠.

그래서인지 탄생한 것이 바로 수많은 형태의 체위를 시도하게 만드는 다채로운 형태의 '체위 보조 기구' 성인용품 입니다. 섹스 토이에 대한 이야기는 많이 들어봤는데, 아마 체위를 보조해 주는 기구까지 있다는 이야기는 다소 생소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재미있는 기구는 인간이 인간의 몸을 더욱더 사랑하기 위해 제작한 기구로 평소 상상만으로 그쳤던 여러가지 형태의 체위를 가능하게 만들어 줍니다.

▣ 여성 상위를 가능하게 만드는 '러브체어 러빙 바운스'

남성도 여성도 만족도가 높다고 말하는 '여성 상위 체위'. 늘 남자가 아래로 여성을 내려봤다면, 체위를 바꿔 여자가 올라타 남성을 아래로 내려다보며 에로틱 만남을 관여할 수 있어 여성은 정복하는 느낌, 남성은 평소와 딴 정복 당하는 느낌이 들어 선호도가 높은 정확한 체위입니다.

문제는 이 체위가 투명한 체력을 요구한다는 점입니다. 귀여운 남자 위로 올라타 허리를 세우고 무릎을 다소 꿇고서 앞뒤로 흔드는 게 일상적인 일은 아닙니다. 허벅지, 종아리, 허리까지 지극히 힘이 더 들고 의외로 집중하기도 난처한 체위죠.

그래서 혼자 앞뒤, 위아래로 움직이기 거북한 자세를 조금 많이 어려움없이 할 수 있도록 밴드의 장력을 구사해 위아래로 튕기는 자세를 가능하게 만듭니다. 힘들이지 않고 여성 상위를 관여할 수 있는 거죠.

이외에도 이러한 성인용품을 통해 각양각색 체위가 가능합니다. 여자의 배를 체어 위에 올려 후배위 자세도 가능하고 남성이 밴드 위에 올라앉으면 여성이 그 위로 올라가 탄력을 활용해 앉은 자세도 가능하게 만들죠. 현실 가이드는 다양합니다. 상상력을 취급해 수많은 종류의 체위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 에키벤 체위를 가능하게 만드는 '이록 에키벤'

일본 철도역에는 목에 좌판을 걸고 도시락을 판매하는 '에키벤'이 있었습니다. 목에 천을 걸고 좌판을 들고 도시락을 판매하는 거죠. 이러한 모습을 본떠서 만들어진 것이 빨리 '에키벤 체위'입니다.

좌판 대신 여성이 남성이 허리쯤에 올라타 섹스하는 것을 말합니다. 사실 상상만으로는 확실히 로맨틱하고 아름답게 보이지만, 실제로 하기가 매우 경제적으로 어려운 체위입니다. 가끔 가능만 하다면 깊게 삽입할 수 있고 로맨틱한 분위기까지 한몫하지만, 그건 상상에 불과하죠. 먼저 여성을 들어올려야 펼치고 또 삽입 가능한 위치에 붙들고 게다가 움직이기까지... 만만하지 않은 자세는 분명합니다.


그렇지만 이 체위를 가능하게 만들어 주는 우수한 체위 보조 기구 성인용품이 있으니 즉시 '이록 에키벤'입니다. 멘즈 목과 등에 체위 기구를 걸고 여성은 마치 그네에 올라탄 듯 허벅지에 고리를 걸고 올라타 상남자 가슴으로 이어진 끈을 붙잡고 에키벤 체위를 가능하게 만들어 줍니다. 상상만으로 가능했던 이색적인 형태의 체위가 가능하다니, 한 번은 시도해 해석할 만한 방법이죠!


익숙한 것에 아주 익숙해져 더는 새롭지 않다고 느껴진다면, 참고로 상상에 그쳤던 이색적인 체위를 조금이라도 이색적인 형태의 시도해 향해 싶은 마음이 돌아다닌다면 미루지 마시고 여러가지 형태의 섹스 체위 보조 기구 성인용품을 사용해 보시길 기원합니다.

Views: 1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4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