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

Baker Jorgensen's Blog – April 2022 Archive (2)

애인없는 남자들의 섹스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펠라치오 성인용품



남성들의 로망이라고 하는 '펠라치오'. 성적 쾌감보다는 심리적 자극을 높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펠라치오를 하기 위한 자세 특성상 여성이 남성의 아래에 위치할 수밖에 없으며, 잠깐 더 편안하게 하려면 무릎을 꿇거나 엎드린 자세를 취하게 가능합니다. 게다가 자신의 배설기관을 몸소 입으로 물고 핥는다는 점에서 묘한 정복심과 쾌감을 느끼게 합니다.



다만, 여자가 하기에 부담스러운 자세이며 수치심을 느끼기에도 유저가 인정하는 자세로 남성이 원한다고 해서 대다수의 여성이 이와 같은 구강성교를 해주는 것은 아닙니다. 심지어 토론을 꺼냈다가 변태적 취향을 가졌다며 욕을 먹기도 하고 헤어짐의 사유가 되기도 하죠. 그래서인지 아무래도 조심스러운 면이 넘쳐납니다.



펠라치오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에게도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정신적인 쾌감과 여성을 정복했다는 욕구를 채워준다는 점에서는 남성에게 긍정적인 면이 크지만, 펠라치오가 능숙하지 않은 여자가…

Continue

Added by Baker Jorgensen on April 29, 2022 at 5:40am — No Comments

점점 사라져 가는 성욕! 성적 욕구를 높이는 여러가지 형태의 방식



반갑습니다

인간이 살아가면서 기본적으로 느끼는 요구 3가지를 꼽으라고 하면 수면욕, 식욕, 성적 욕망을 가장 더 이야기합니다. 이런 느낌의 성적 욕구는 여성보다 남성에게 많이 잘 나타난다고 향해 있으며, 남자와 여자는 호르몬의 변화 주기에 따라 성욕의 차이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남성의 성적 욕구는 10대 중반부터 30대 초반까지 강하며 그 이후로는 점차 약해지며, 여성의 성적 욕망은 20대부터 시작돼 30대 후반에 정점에 이르고 그 후로 점차 줄어든다고 봅니다. 남성과 여성의 성적 욕구가 맞물리는 시기를 보통 30대 중후반부터 50대까지라고 합니다.



그런데 모든 이용자들이 365일 어느때든지 성적 욕구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때로는 성적 욕망이 너무너무 없어져 마치 자신이 무성욕자가 아닌가 하는 파악이 들 때도 있죠. 또는 성적 욕구가 상당히 사라진 것은 아니지만, 그다지 많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이 역시 사람마다…

Continue

Added by Baker Jorgensen on April 29, 2022 at 5:29am — No Comments

© 2024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